하루살이 놀러가기/하루살이 뽈뽈다니기

경포대 인피니트풀 호텔 스카이베이호텔

그냥 하루살이 2020. 3. 14. 04:06

안녕하세요 하루살이입니다:)

강릉 놀러가면 가장 깨끗하고 시강했던 스카이베이호텔을 가봐야지 하다가 가봐서 후기포스팅합니다.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2명 하프오션뷰 룸온리 (조식,수영장 미포함) 대략 8만원

수영장비 따로 인당 3만원


위치는 강릉에 위치해있어요. 

 

가격은 위에도적어놨듯이 자세히는 기억은 안나는데 저 정도였고요. 

그때 도착해서 수영장이 인당 3만원이라 6만원추가하면 조식없이 15만원 정도의 가격이 나오겠네요. 

예약은 다른사람 다하듯이 네이버 최저가로 검색했었는데 호텔도착해서 후기를 검색해보다가 호텔사이트 자체에서 수영장포함 프로모션값이 전부 다 합쳐서 10만원정도 했던것같네요.

 

혹시모르니 예매전에 호텔사이트에서 프로모션진행하는게 없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여기는 인피니트풀빼면 시체입니다. ㅋㅋㅋㅋ 풀은 그렇게 크진않지만 뷰가 엄청좋구요 사진찍으면 지대로 인피니트풀처럼나옵니다. 그리고 자쿠지도 조그마하게 알차게 바로옆에 준비되어있고요.

룸은 제가 제일저렴한것을 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아래에보듯이(침대위에서 거울보고 찍은사진) 침대랑 티비가 거의 붙어있는수준이고 벽이 라운드라 좁아요ㅋㅋ 제가 침대위에서 찍은거라 저기서 보이는넓이가 다입니다. 그치만 뭐 하룻밤자는거니까 침대는 폭신하고 좋았어요.

 

나님유령이 침대위에있다. 티비는 엄청가깝 왜냐면 공간실용성오진다.
풀바깥에서 찍은 인피니트풀

스카이베이의 꽃 인피니트 풀입니다. 풀바깥에서 찍으면 이렇게 진짜로이쁜 인피니트 풀이 완성됩니다. 증말로 말그대로 인피니티풀의 전경이 보이네요.

나도찰칵 소두가 동동떠다니는군

저도 한번찍어봤어요 양 옆 다 자르고 광각으로 찍으니 수평선과 제가 하나가 되는듯한 사진이 나오는군요.

선셋뷰

이건선셋뷰 찍어본건데 해가 초우측으로 져서 저렇게밖에 찍지못한건 좀 아쉽네요ㅠ 근데 저옆에가 식사하는곳이더라고요. 수영하고있으면 옆에서 식사하는사람들이랑 눈마주치는 경험을 할 수있습니다.

인피니트풀 반대편

이쪽이 통로라서 여기로 지나다니면서 사람들이 한번씩 사진을 찍는데 풀장이용비를 내지않은사람들은 사진을 못찍게 가드가 호르라기를 붑니다. 

돈내고 풀장이용하는 사람들입장에서는 우리모습도 한번에찍힐수 있는점을 감안하면 못찍게하는게 더 좋은것같네요.

 

인피니트풀 사진 건질사람은 그래도 저렴한가격에 잘 놀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