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고추짜장 삼양짜장 코스트코갈비살 코스트코소고기
본문 바로가기
  • SOMEDAY- DAYFLY
하루살이 음식만들기

불타는고추짜장 삼양짜장 코스트코갈비살 코스트코소고기

by 그냥 하루살이 2020. 3. 17.

안녕하세요 하루살이입니다.

쿠팡플렉스 한 이후로 밤낮이바뀌고있네요ㅋㅋ오늘도 낮 2시에 일어났습니다. 3시반까지 허기진채로 있다가 라면장을 열었는데 얼마전에 씨유갔다가 유튜브에서 많이 본 초록색봉지가 눈에 띄어서 한봉지 쟁여왔습니당.

 

그리고 냉장고도 열었는데 코코에서 사온 갈비살! 이거 마장면이랑 같이먹을때 먹었던 그거맞아요 ㅋㅋ 코코에서 한번사면 일주일은 배터지게 먹는다능..

짜장범벅은 역시 양은냄비쥬 진심불올리고 20초만에 보글보글거렸음ㅋㅋ

물은 끓게 놔두고 그사이에 갈비살을 한번 꾸어볼까요? 저렇게 긴덩이로 포장되어있어요. 반찬먹을땐 한줄이면 1인분되는데 저처럼 BMI가 비만인분은 반찬으로 먹을때에도 2줄은 먹어야해요. 몸매유지해야되니깐요.

고기굽기의 4단계

고기의 첫사진처럼 코스트코으 ㅣ갈비살은 보이는 흰 근막같은걸 잘라줘야해요. 안자르면 되게 질기더라고요ㅠㅠ 근데 저것만 제거하고나면 을매나 육집의 입안에서 팡팡!  육즙팡팡!

 

자 그 사이에 양은냄비의 물이 다 끓고 면을넣고 끓이고 물을 비워 소스만 넣어줍니다. 고추분말이랑 조미유는 소스를 넣어 1분30초볶은 후 완성된 후에 뿌려주는겁니다 :)

짜장의 4단계

짜장라면같이 볶음종류의 라면을 먹을땐 꼭 소량의 물이 남아있어야해요 ! 안그러면 뻑뻑하기도하고 보기에도 촉촉하지않고 엄청짜기도 하더라고요. 그리고 라면봉지에 적혀있는 방법을 따르는게 젤일 맛있게먹는 방법인데 거기에도 반컴의 물을 남기고 짜장소스를 넣어 볶으라고 적혀있기도 하지요.

 

자 완성된 양은냄비에 맛있게 구워놓은 근막을 제거한 부드럽고 알맞게 미듐으로 구운 코스트코갈비살을 얹어볼까요!!

자~~원해요?? 네~~~

내 지정석으로 가져와서 넷플을 보면서 얌얌챱챱

자 이렇게 양은냄비 불타는고추짜장이 완성됐습니다. 엄청배가고파서 그런지 못참겠군요 ㅠㅠ

한임후루룩했어요 ㅋㅋㅋ 사실제가 매운걸 엄청잘먹지는않은데 그냥평범한사람보다는 더 잘먹는편인거같아요. 엄청잘먹는게아니라 일반인에비해서!! ㅋㅋㅋ 제입맛에는 개인적으로 불닭보다 더 맛있습니다.

 

불닭은 너무매워서 솔직히 스스로를 고통주게하는 맛인데 이건 진짜 청양고추처럼 입은 얼얼하긴한데 입안은 깔끔하게 매운맛이라서 뒤가 괴롭거나 그러지않아요 ㅋㅋㅋ 엄청매운맛이아니라 매콤한맛!

 

근데 사진에서보다시피 면하나에 고기 두덩이를 먹어서 상대적으로 매운맛이 덜 느껴졌을 수도있어요. 제입맛에 그냥 매콤한 정도? 엄청맵다는 아니었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하루살이는 오늘 다 살았고 또 내일살러 갑니다. 이상안뇽$

댓글